본문 바로가기
ETC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by Day0404 2021. 9. 4.
728x90
반응형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갑자기 gmail을 통해 이런 제목의 메일이 도착해서 확인해봤습니다.

요즘 앱 만드는데 열중하느라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데 소홀히 하긴 했어도 제한이 걸릴만한 행동은 없었는데..?

 

 

왜 이런 메일이 왔는데 내용을 확인해봤습니다.

흠.. 무효 트래픽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저는 다른 사람에게 광고 클릭해달라고 한적도 없고 제가 클릭한적도 없는데 알 수가 없네요.

광고 게재 제한은 보통 30일 미만으로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9월2일자로 걸려서 언제 풀릴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이 있는지 구글링을 통해 찾아봤습니다.

 

찾아봐도 다들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사유를 말해주지 않아서 저도 무효 트래픽 이 외에는 알 수 가 없네요.

 

그냥 가만히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아보였고, 1일 1포스팅을 하셨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는 1일 1포스팅은 힘들어서 기다리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런 상황이 발생해서 황당하긴 하지만 일단은 기다려 보는 것 말고는 딱히 방법이 없어보입니다.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10 계정 비밀번호 변경 or 삭제 방법  (0) 2021.06.06

댓글